깨끗한나라, 자원순환 프로젝트 '클린사이클' 인스타그램 채널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깨끗한나라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깨끗한나라가 자원순환 프로젝트 일환으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클린사이클'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클린사이클 채널은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깨끗한나라가 자원순환에 대한 가치를 알리고 고객과 함께 생활 속에서 쉽고 재밌게 환경 보호를 실천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클린사이클 채널을 통해 고객이 생활 속에서 자원순환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도록 '1일1클린' 챌린지를 진행하고, 생활 속 자원순환에 대한 정보, 아이디어, 미담 사례 등을 소개하며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건강하고 깨끗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깨끗한나라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친환경 활동도 알릴 예정이다.


채널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과대포장 제품 구매 자제하기', '올바른 분리수거로 자원순환 촉진하기',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등을 약속하는 '친환경 서약서 캠페인'이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제로웨이스트 비기너 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클린사이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린'과 순환을 의미하는 '사이클'을 딴 캠페인 명으로 깨끗한나라의 자원순환 의지를 함축하고 있다"면서 "ESG 경영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자원순환을 실천하며 환경보호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