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케이코스메틱스, '세럼카인드' 미국 최대 홈쇼핑 QVC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씨티케이코스메틱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자회사 컴플리톤코리아의 '세럼카인드'가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 QVC와 판매 제휴를 체결해 전 제품을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다.


2019년 11월 출시 후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채널을 넓혀왔고, 특히 작년 1월에는 미국 뉴욕패션위크에서 프로엔자 스쿨러의 공식 스킨케어 파트너사로 선정되며 현지 바이어 및 매스컴으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이후 미국 대표 뷰티 정기구독 서비스인 팹핏펀과 입시의 제품선정에 이어 이번 QVC 론칭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라이징 뷰티 브랜드로써 주목받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씨티케이코스메틱스


QVC는 미국 내 1억 가구 이상 방송을 송출하는 미국 내 최대 TV 홈쇼핑 업체로 미국 외에도 영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중국 등 총 7개국 3억 5천만 가정에 방송 송출을 진행하고 있다.


QVC로의 제품 입점은 매우 엄격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QVC에 입점 됐다는 것 자체가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씨티케이코스메틱스 관계자는 "이번 QVC 입점을 통해 거리와 시간 등의 장벽없이 해외 고객들을 보다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게 되어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성장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씨티케이코스메틱스는 최근 미국 자회사에서 운영하는 '팝인보더' 플랫폼 사업이 아이허브, 이베이코리아와 계약을 완료해 미국과 한국을 잇는 직구 플랫폼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개시했고, 곧 캘리포니아 소재 CTK 풀필먼트 센터와도 연동할 예정으로 해외 직구물량에 대한 풀필먼트 서비스까지 사업을 확장하는 등 오랜 시간 투자해온 미국 내 사업들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