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 첫 번째 스킨케어 '피톤시카 스킨케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어뮤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어뮤즈가 최초로 선보이는 스킨케어 라인인 '피톤시카 스킨케어'를 출시하며, 레인컴퍼니 소속 오예주를 새로운 모델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어뮤즈 피톤시카 스킨케어 라인은 토너, 에센스,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뮤즈가 오랜 시간 동안 연구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피톤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무너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준다. 


피톤시카 스킨케어는 무색, 무취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속은 촉촉하게 채워주면서도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저자극 스킨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을 받아 더욱 안전하고 순하게 피부를 보호해 준다. 


계절 변화와 미세먼지,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 등으로 한껏 예민해진 피부를 어뮤즈의 저자극 피톤시카로 새롭게 리부팅해보자.


피톤시카 스킨케어 화보 속 새롭게 공개된 모델인 오예주는 가수 겸 배우 '비'가 설립한 레인컴퍼니의 첫 번째 배우로, 2019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광고 활동과 단편 독립 영화에 출연하는 등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는 신인 배우이다. 


이번에 공개된 피톤시카 스킨케어 화보에서 오예주의 싱그러운 매력과 어뮤즈의 기분 좋은 바이브가 어우러져 새롭게 리부팅된 어뮤즈의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