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태그 원더랜드 에디션' 네이버 선런칭

인사이트
사진 제공 = 투쿨포스쿨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투쿨포스쿨이 따뜻한 피치 컬러에 신비로운 보랏빛 한 방울을 더한 몽환적인 봄빛 감성을 담은 온라인 전용 한정판 '태그 원더랜드 에디션'을 네이버에 단독 선런칭 한다고 6일 밝혔다.


태그 원더랜드는 MZ세대를 겨냥한 독보적인 컨셉의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태그(TAG) 라인의 세 번째 에디션으로, 아이 팔레트와 치크 빔, 아이 글리터까지 총 3종이 있다.


먼저 '원더랜드 아이 팔레트'는 따뜻한 피치 계열과 신비로운 보랏빛의 컬러 조합으로 웜톤과 쿨톤 피부에 모두 활용 가능한 9구 아이 팔레트이다. 미세 파우더가 눈가에 감기 듯 밀착돼 뭉침 없이 수채화빛 발색이 지속되며, 매트 타입부터 음영 메이크업에 생기를 더하는 글리터 타입까지 다양한 텍스처를 갖췄다.


'원더랜드 치크 빔'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은은하게 스며드는 광채감으로 얼굴에 혈색을 살리는 글로우 치크이다. 


펄 입자의 표면을 오일로 코팅한 습식 제형의 젤리 블러셔로 가루 날림 없이 덧바를수록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된다. 컬러는 따뜻한 연한 핑크빛의 '1호 피치 헤븐'과 몽환적인 연보랏빛의 '2호 이브닝 모브'까지 총 2종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쿨포스쿨


'원더랜드 아이 글리터'는 투명하고 맑은 물빛 속 영롱한 반짝임을 품은 리퀴드 아이 글리터이다. 육각형 조각과 다양한 크기의 펄 입자들이 선명하고 찬란하게 반짝이는 베이지빛 샴페인 글리터로, 고보습 성분이 함유된 워터젤 베이스가 눈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된다.


투쿨포스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태그 에디션은 지친 일상에 몽환적인 휴식을 선사한다는 컨셉하에 꿈처럼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며, "특히 웜톤과 쿨톤을 아우르는 균형감 있는 컬러 구성으로 봄철 데일리 메이크업에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투쿨포스쿨은 세 번째 태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선런칭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6일 오후 7시에는 유명 뷰티 유튜버 '민카롱'과 함께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 방송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과 퀴즈 이벤트 당첨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1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서 아이 팔레트와 아이 글리터로 구성된 태그 원더랜드 기획 세트 구매 시, 코닥 토이 필름 카메라와 필름을 1,000세트 한정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동일한 기간 동안 기획 세트와 단품 모두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