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려청자에서 토너가 나온다고?"···만우절 맞아 작정하고 화장품 비밀 밝힌(?) 토리든

인사이트토리든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이 만우절을 맞이해 신박한 토너 광고를 내놔 소비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지난 1일 토리든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공개, 다이브인 토너의 비밀'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만우절이 여러 브랜드 사이에 하나의 이벤트처럼 여겨지며 많은 상품과 콘텐츠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뷰티 브랜드에서는 이렇다 할 재미있는 콘텐츠가 보이지 않았던 상황이라 특히 MZ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토리든은 '피부 길잡이'라는 메시지로 소통하면서 사회적기업 동구밭과 콜라보 제품 출시,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 선정을 통해 맑고 깨끗한 느낌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줬다.


인사이트토리든


폭소를 유발하는 '다이브인 토너의 비밀'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알고 있던 토리든의 브랜드 이미지와 전혀 다르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영상 쓸데없이 쌉고퀄이다", "세럼을 잘 쓰고 있었는데 이런 느낌의 브랜드인 줄 몰랐다" 등 신선하고 재밌다는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영상 속 토리든의 다이브인 토너는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일명 '#비밀토너'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이 사용감과 수분감에 대한 특수 공법을 '고려청자'와 '한옥공장' 등 예상치 못한 내용으로 표현하고 있다.


인사이트토리든


한 역사학자가 고려시대의 한 청자를 발견하게 되고, 신비로운 이 청자를 토리든이 가져오게 되면서 다이브인 토너의 놀라운 비밀이 밝혀진다.


토리든 관계자는 "이 영상이 진짜라고 오해하실까 봐 많은 걱정을 하면서도, 만우절을 놓칠 수 없었다"며 "저희가 앞으로 준비 중인 더 멋진 프로젝트를 위한 스포일러 개념의 콘텐츠이기도 하니, 관심 갖고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인사이트토리든


토리든은 화해에서 소비자들의 리뷰로 입소문이 나면서 올리브영 및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다.


영상에 등장하는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는 2020 화해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에서 1위를 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만우절 기념 영상과 함께 토리든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는 다이브인 토너에 한해 4월 한 달간 3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YouTube 'torriden토리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