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남친에게 받고 싶은 '뷰티 제품 10가지'


via (좌)
ha_dodo_​, (우) soojin.k​ / Instagram

 

현재 썸을 타고 있는 상대 여성, 선물해야 하는데 도무지 갖고 싶은 걸 말해주는 않는 여자 친구.

 

도대체 무엇을 선물해야 상대를 만족시키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할 수 있을지 막막할 때가 있다.

 

그럴 때는 옆에 두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모양이 다양하고 예뻐서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아이템을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여성들에게 선물했을 때 센스 있다는 말을 들을 수 있는 뷰티 제품 10가지를 모아서 소개한다.

 

1. 러쉬 '입욕제'

 

via oarum / Instagram

 

러쉬의 입욕제는 다양한 색과 모양으로 눈을 사로잡고, 은은하고 향긋한 향으로 여심을 자극한다.

 

욕조가 없더라도 반신욕, 족욕에 활용할 수 있으며 그저 방에 놓아두는 것만으로도 방향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입욕제 6,100 ~ 12,900원.

 

2. 슈에무라 '미스트'

 

via dear_ssoing / Instagram

 

정제된 일본의 무로토만 해양 심층수와 프랑스 그라스산 천연 허브 아로마로 이뤄진 보습 워터 미스트다.

 

로즈, 라벤더, 민트, 카모마일, 세이지, 베르가못 등 9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의 알록달록한 색감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든다. 

 

슈에무라 딥씨 워터 미스트 34,000원. 

 

3. 디올 '립글로즈'

 

via gayoungsta / Instagram

 

연핑크의 케이스가 여성의 마음을 간지럽게 하는 디올 립글로우는 발색이 강하지 않아 어느 여성이라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코랄색을 좋아하는 한국 여성을 위해 한국에는 핑크, 코랄 두 가지 종류가 출시되었으며, 보습 효과도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40,000원.

 

4. 크리니크 '컬러 립밤'

 

via juyoung.lee.5003 / Instagram

 

크레용을 닮은 케이스가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든다. 색상도 다양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발색이 강하지 않아 어느 색을 선택해도 좋지만, 매장에 들러 상대의 피부색 정도만 직원에게 알려줘도 적절한 색을 추천해준다.

 

크리니크 처비스틱 모이스춰라이징 립 컬러밤 27,000원.

 

5. 베네피트 '틴트'

 

via love_by_j / Instagram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 틴트의 최고봉인 베네피트의 틴트다. 붉은색의 베네틴트, 핑크빛의 포지틴트, 오렌지빛의 차차틴트, 오키드빛의 롤리틴트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틴트와 함께 쓰면 좋은 립밤도 출시돼 같이 선물해도 좋고, 틴트나 립밤을 따로 선물해도 충분한 아이템이다.

 

베네피트 베네틴트 45,000원, 베네밤 30,000원. 

 

6. 입생로랑 '틴트'

 

via (좌) jungyuri89​, (우) soojin.k​ / Instagram

 

전지현, 미란다 커 등 셀러브리티들이 애용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템이다.

 

색상이 너무 다양해 선택하기 곤란하다면, 선물할 상대의 피부색과 평소에 어떤 화장을 즐겨 하는지 정도를 직원에게 알려준다면 적절한 색상을 추천받을 수 있다.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띠르 베르니 아 레브르 41,000원. 

 

7. 랑방 '향수'

 

via (좌) jungyuri89​, (우) soojin.k​ / Instagram

 

랑방 '잔느'는 가벼우면서도 발랄하고 또 한편으로는 여성스러운 향을 가진 향수다. 생활 속에서 가볍게 쓸 수 있어 가지고 있으면 저절로 손이 간다.

 

향수계의 스테디셀러임에도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혹은 드러그 스토어에서 30ml 용량을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8. 더바디샵 '샤워젤'

 

via 87leejoo / Instagram

 

매일 사용하는 샤워 용품이지만 더바디샵의 제품은 다양한 향과 색이 있어 선물하는 재미와 선물 받는 재미가 있다.

 

샤워젤, 바디 로션 외에도 바디 버터, 바디 미스트, 핸드크림 등 다양한 바디 제품을 선택 포장할 수 있다.

 

더바디샵 샤워젤 250ml 10,500 ~ 13,500원, 바디 로션 250ml 9,900 ~ 15,500원. 

 

9. 록시땅 '핸드크림'

 

via (좌) shilladutyfree​, (우) sun.ddaeng​ / Instagram

 

핸드크림은 옆에 있으면 꼭 쓰게 되는 뷰티 제품 중 하나다. 특히 록시땅의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해외여행 선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록시땅의 스테디셀러다. 

 

시어버터 향뿐만 아니라 라벤더, 로즈, 체리블라썸 등 다양한 향을 가진 제품이 있으니 함께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록시땅 핸드크림 30ml 13,000원, 75ml 26,000원, 150ml 35,000원.

 

10. 키엘 '립밤'

 

via (좌) soom0717​, (우) abcindyyyy​ / Instagram

 

최고의 보습력으로 여성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입술 전용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기존 오리지널, 민트, 페어(배), 라즈베리에 최근 망고가 추가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키엘 립밤 12,000원. 

 

조은미 기자 eunmi@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