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광고]

마크 곤잘레스,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콜라보 진행

배럴즈의 캐주얼 브랜드 스트릿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엔씨소프트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인사이트마크곤잘레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럴즈의 캐주얼 브랜드 스트릿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엔씨소프트의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한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마크곤잘레스


현재 아이즈원, 강다니엘 등 11팀의 K-POP 아티스트가 참여하고 있다.


마크 곤잘레스는 유니버스 앱 내 기능 중 아티스트의 캐릭터를 꾸미고, 그 캐릭터를 활용해 뮤직비디오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스튜디오(Studio) 내에 입점, 브랜드의 대표적인 주력 상품인 '사인 로고 후드'를 비롯하여 '스트라이프 롱 슬리브', '엔젤 보아 후드 집업'등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마크곤잘레스


유니버스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제품들의 경우 마크곤잘레스 공식 사이트 및 무신사에서 지금 바로 구입할 수 있다.


인사이트마크곤잘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