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테카이, 지구의 달 맞아 배우 유아인이 추천하는 비건 메이크업 아이템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샹테카이는 오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이해 '버터플라이 컬렉션 & 퓨처 스킨 쿠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 풍부한 광택, 아른거리는 반짝임을 겸비한 네가지 섀이드의 버터플라이 아이 콰르텟과 부드럽고 편안하게 펴발리며 입술에 고급스러운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더해주는 립 시크로 구성된 버터플라이 컬렉션은 케이스에 아름다운 나비의 사진이 새겨져 있고, 파스텔톤 컬러가 사용되어 보기만해도 봄을 부른다.


파운데이션의 대가, 샹테카이가 수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퓨처 스킨 쿠션은 깃털처럼 가벼운 워터 베이스의 포뮬라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강력한 스킨케어 효과로 피부를 오랫동안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시켜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버터플라이 컬렉션과 퓨처 스킨 쿠션은 PETA에서 인증받은 크루얼티 프리 앤 비건 메이크업 제품이다.


PETA는 동물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로써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그 원료 또한 동물에게서 나오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야 인증을 수여한다. 


 두 아이템 모두 판매 수익금의 일부가 기부되는 기브백 제품이다. 버터플라이 컬렉션은 서세스 소사이어티(Xerces Society)를 통해 나비와 같은 수분 매개 곤충들의 서식지 48000평을 복구하는데 기부금이 사용될 예정이며, 퓨처 스킨 쿠션은 셸드릭 야생동물 재단을 통해 1개의 쿠션이 판매될 때마다 1병의 코코넛 밀크가 코끼리 고아원에 기부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