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X섭섭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테트라포스'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엘리샤코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엘리샤코이가 국내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섭섭과 협업한 '테트라포스 피부진정세트'를 오는 2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테트라포스'는 자연친화적인 성분을 통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트러블 솔루션 라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엘리샤코이 대표 제품이다.


섭섭은 뷰티, 패션, 자동차, IT 등 여러 분야의 명품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 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터로, 엘리샤코이는 이번 섭섭과의 협업을 통해 테트라포스의 피부 진정 에너지와 자연친화적 원료의 특징을 작가 특유의 감성으로 위트있게 표현했다. 


섭섭의 테트라포스 일러스트가 담긴 DIY 스티커는 테트라포스 크림과 토너로 구성된 '테트라포스 피부진정세트'에 포함돼 있다.


별도로 엘리샤코이는 구매자들에 한해 다양한 '포스 굿즈 세트'(포스파우치, 포스헤어밴드, 포스손거울)를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새로운 것에서 즐거움을 찾는 MZ 세대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며, "2021년은 엘리샤코이가 MZ 세대들에게 각인될 수 있는 신선하고 재밌는 제품들과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트라포스 피부진정세트'와 '포스 굿즈 세트'는 3월 5일까지 롭스 온라인몰 단독으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그 외 엘리샤코이 자사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