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공차가 쏜다" 공차코리아, 전 고객 대상 모바일 금액권 증정

인사이트사진 제공 = 공차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공차코리아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전 고객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22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공차에서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금액권으로 사용 가능한 인증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행사 기간 동안 공차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 및 사용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준비된 쿠폰이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천원 이상 구매 시 영수증 1건당 1장의 인증 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뒷면에 기재된 QR코드 스캔 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인증번호를 등록한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바일 금액권이 발송된다.


추후 공차 매장에서 주문 시 핸드폰으로 받은 모바일 금액권을 제시하면 5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핸드폰으로 전송받은 모바일 금액권은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등 티와 토핑의 완벽 조합으로 구성된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은 물론 '딸기 신메뉴' 6종까지, 공차의 모든 메뉴에 사용 가능하다.


딸기 신메뉴는 모두 향긋한 얼그레이 티를 베이스로 했으며, 각 메뉴마다 딸기 다이스, 딸기 쥬얼리, 치즈 쥬얼리, 치즈 쿠키, 체리바른, 쿠키 등 다양한 재료를 더해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유의사항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