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파리바게뜨에서 '짜장면' 배달시켜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짜장면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파리바게뜨에서 짜장면도 배달한다고?"


국내에서 빵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 '파리바게뜨'에서 갓 구운 빵뿐만 아니라 짜장면도 맛볼 수 있게 됐다.


지난 17일 SPC 그룹 파리바게뜨는 자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의 새로운 라인으로 '아시안 퀴진'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앞서 지난해 10월 셰프가 만든 한 끼 식사라는 슬로건과 함께 '퍼스트 클래스 키친'을 론칭한 바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인사이트파리바게뜨 홈페이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시아 퀴진'의 제품들은 전문 셰프 출신 연구진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음식이다.


'정통 짜장면', '매콤달콤 순살치킨', '정통 깐풍기' 등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은 '정통 짜장면'이다.


'정통 짜장면'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면발에 양파와 돼지고기, 춘장을 듬뿍 넣어 불 맛 가득 볶아 낸 음식이다.


인사이트짜장면 / gettyimagesBank


조리과정은 최소화 한 간편식이지만 맛과 풍미는 그대로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정통 짜장면'을 맛본 누리꾼들은 각종 SNS 등에 후기를 올리고 있다.


이들은 "'설마 진짜 짜장면을 팔겠어?' 했는데 진짜여서 놀랬다", "빵도 먹고 짜장면도 먹고 대박이다", "달달한 짜장 맛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상상이 가는 조합(?)은 아니지만 빵과 함께 다양한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파리바게뜨 / 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