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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딴 리뷰 적어, 인성 최악"...수원의 한 bhc 사장이 배민 '혹평' 후기마다 남기는 충격적인 답글

프랜차이즈 치킨 bhc의 한 지점 사장이 남긴 댓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프랜차이즈 치킨 bhc의 한 지점 사장이 남긴 댓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수원의 한 bhc 지점 사장이 남긴 배민 답글이 화제를 모았다.


실제 배달의 민족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한 결과, 해당 지점 리뷰란에는 아직 이 같은 댓글이 남겨져 있는 상황이다.


사장이 답글을 남긴 리뷰글은 대부분 혹평이 담겨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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뿌링클이 후라이드 맛이 나고, 2시간 넘게 기다려 배달을 받았다는 글에 사장은 "이딴 리뷰 적어서 감사하다. 다시는 시키지 마시고, 운영은 고객이 상관할 바 아니다"라는 내용의 답글을 달았다.


비슷한 내용의 다른 리뷰에서도 그는 "너무 최악이니까 다시는 시키지마세요. 리뷰 최악 인성도 최악"이란 답을 달았다.


프랜차이즈 지점임에도 해당 지점은 배민에서 평점 3.5점을 기록하고 있다.


이 같은 내용이 화제를 모으자 누리꾼들은 "프랜차이즈인데 교육 안 받는 건가", "아무리 장사하는 사장 마음이라지만 조금 그렇다", "충격적이네", "돈 주고 사 먹었다가 욕 먹었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면 "악평이 계속되다 보니 사장도 이성을 잃은 거 아닐까", "혹평 단 손님들이 쓴 내용도 좋아 보이진 않음" 등의 의견을 내는 이도 있었다.


한편 최근 bhc치킨은 신제품 포테킹 후라이드를 출시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인사이트배달의민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