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 파리바게뜨
프랑스 파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밤크림 코팡'이 국내에 출시했다.
프랑스 파리에서 밤크림 코팡을 접한 한국 누리꾼들은 "그동안 먹어본 마롱크림 중 단연코 최고"라며 "폭신하고 부드러운 크림과 진한 밤의 향이 적절하게 어우러진 제품"이라며 시식 후기를 남겼다.
이어 "프랑스에 가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것, 빨리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며 국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밤크림 코팡이 프랑스 한국 관광객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국내외에서 화제가 되자 많은 누리꾼들은 "파리지앵들이 즐겨먹는 밤크림 코팡을 맛보고 싶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파리바케뜨는 프랑스 매장에서 높은 인기와 코팡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요청에 힘입어 밤크림 코팡을 국내에도 출시하게 됐다.
국내 출시 후 각종 SNS상에는 밤크림 코팡을 맛본 누리꾼들이 올린 사진과 함께 감탄글이 이어지고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밤크림 코팡은 프랑스 현지에서 선보인 후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얻어 역으로 국내에서 출시한 가을 신제품"이라며 "한국 대표 베이커리이자 글로벌 브랜드로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코팡을 시리즈로 기획해 한류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밤크림 코팡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7일부터 20일까지 밤크림 코팡과 단팥크림 코팡을 함께 구입 시 기존 2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 2,600원에서 600원 혜택을 적용받은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 이벤트는 '해피앱 선물하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3만개 소진 시 종료된다.
곽한나 기자 hanna@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