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광고]

90년대 대히트곡 <버스안에서> 리메이크한 '국민 배우'의 정체

'국민 엄마' 강부자가 뷰티 모델로 변신했다.

인사이트리더스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민 엄마' 강부자가 뷰티 모델로 변신해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15일 피부과학의 리더 '리더스코스메틱'은 배우 강부자와 콜라보한 '카밍 바이오틱스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카밍 바이오틱스'의 메인 효능인 '강한 피부 자생력'을 줄인 '강부자'로 센스있는 네이밍을 선보였으며, 그에 따라 강부자를 모델로 발탁하였다.


그간 뷰티 업계에서는 보지 못한 리더스코스메틱의 센스 있는 결단력에 많은 소비자들은 궁금증을 드러내며 그 신박함(?)에 박수갈채를 보내고 있다.


인사이트리더스코스메틱


강부자의 '강한 피부 자생력'이라는 네이밍에 딱 어울리게 출시된 이번 신상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은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익균으로 민감성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집중했다.


또한 '진정->강화->보호' 3중 케어로 피부장벽을 단단히 하고, 피부 컨디션을 근본적으로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다.


'카밍 바이오틱스 3종'은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은 '피부 자생력'을 가장 우선시하는 만큼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유해 성분 20가지 Zero라는 쾌거를 이뤘다.


인사이트리더스코스메틱


재밌는 점은 이번 상품은 유희적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공략, ZAZA의 '버스안에서'를 패러디한 'BUZA 버스안에서' 뮤비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실제 리더스코스메틱이 선보인 'BUZA 버스안에서' 뮤비는 센스있는 개사와 신나는 멜로디, 강부자의 탁월한 연기력 3박자가 맞아떨어지며 숱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리더스코스메틱


뮤비를 접한 소비자들은 "강부자 모델 발탁 완전 뜻밖인데 너무 잘 어울린다", "제품 설명이 쏙쏙 들어온다", "이미지 찰떡이다", "네이밍 센스 무엇"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카밍 바이오틱스 3종' 출시를 기념해 리더스코스메틱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오는 15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프로모션에는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 3종 50% 할인과 에센스 워터 구매자 선착순 1천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일괄 지급, 3월 15일까지 리뷰 작성 시 구매 금액 50%를 적립금으로 페이백하는 이벤트가 포함됐다.


YouTube '리더스LEAD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