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맘스터치, '배민 선물하기' 입점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가 '배민 선물하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해마로푸드서비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가 '배민 선물하기'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로 자리잡은 비대면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19로 배달 및 모바일 상품권 구매 및 선물 이용 사례가 증가하는 등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최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배민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직장인들의 재택근무 및 학생들의 온라인 수업이 일상이 되어 배달 수요가 급증한데다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직접 선물을 전하기 어려운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이번 설 연휴도 코로나로 '비대면 명절'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비대면 선물'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에 배민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맘스터치 상품권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맘스터치 배민 선물하기'를 이용하려면, '배달의민족' 앱 내 '선물하기' 페이지에 들어가 맘스터치 브랜드를 클릭하고 판매 중인 상품권을 구매하면 된다. 특히 구매에서부터 사용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고, 받는 이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유용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은 물론 2~3월 졸업 및 입학 시즌에도 비대면 선물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비대면 선물 채널 확대를 위해 기존 ‘카카오톡 선물하기’ 외에 ‘배민 선물하기’에 추가로 입점했다"고 설명했다.


"새해를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다음달 초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노멀’의 표준이 될 만한 오프라인 매장 개발 및 고객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고객 입장에서는 보다 맛있고 따뜻한 제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고, 점주 입장에서는 기존 창업 비용 수준을 넘지 않고도 더 나은 매장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뉴노멀 매장'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매장은 주문 고객, 취식 고객, 포장 및 배달 고객 동선을 분리해 매장 이용에 대한 혼선을 줄였으며, 배달·테이크 아웃 고객의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