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코스메틱, 웨이크 업 토너 패드&토너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시에로코스메틱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시에로코스메틱이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난방 기기 사용으로 인한 건조함,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환경에 지쳐있던 피부를 깨워줄 신제품 '웨이크 업 토너 패드'와 '웨이크 업 토너 크림'을 출시했다고 22일 알렸다.


웨이크 업 토너 패드는 PHA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순하게 제거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충분한 수분감의 토너가 한 통 가득 담겨 촉촉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100% 엠보면과 스페셜 거즈로 이루어진 패드로 엠보면은 피부에 닿았을 때 거친 자극감이 없고 제품의 유효 성분을 직접적으로 전달해 피부결을 건강하게 관리해주며, 거즈면은 코, 미간 등 각질이 많은 부분을 세심하게 케어하고 세안 후 남아있는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 관리를 돕는다.


화장대나 욕실 등 집에 두고 한 장씩 사용할 수 있는 60매 대용량 사이즈와 2매씩 담겨있어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사이즈의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웨이크 업 토너 크림은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수분 증발을 억제하는 세라마이드 워터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수분감을 빈틈 없이 채워 사계절 내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킬 수 있는 크림으로, 가벼운 젤 타입의 제형이 끈적임과 자극없이 산뜻하게 발려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부여해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일명 사이다 토너 시리즈 웨이크 업 라인의 두 제품 모두 피부의 과도한 열을 빠르게 방출해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준다.


시에로코스메틱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 문을 닫고 실내에서 난방기기를 사용하거나 마스크를 오랫동안 착용하면서 열을 많이 받은 피부는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진정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웨이크 업 토너 크림과 토너 패드는 이러한 열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쿨링감과 진정을 부여하는 동시에 건조할 수 있는 피부에 수분감도 함께 채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겨울철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