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리포터' 속 학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LED 호그와트 레고 성'

인사이트Instagram 'kongblock'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해리포터 덕후들이라면 아마 이 기사를 보는 순간 심장이 빠른 속도로 뛸 것이다.


한 번쯤 가보고 싶었던 호그와트 성을 내 손으로 뚝딱 만들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할 테니 말이다.

영화 속 호그와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레고 호그와트 성'이 그 주인공이다.


레고 호그와트 성은 말 그대로 레고로 영화 속 풍경을 똑같이 재현할 수 있는 장난감 키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더에이알씨


호그와트를 상징하는 뾰족하고 높은 탑은 물론 교수들의 특색을 살린 레고 인형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구성이 섬세한 만큼 처음에 조립할 때는 막막할 수 있지만, 만들다 보면 어느새 빠져들게 된다는 평이다.


호그와트 레고 성의 핵심은 뭐니 뭐니 해도 역시 반짝이는 'LED 조명'이라고 할 수 있겠다.


어두운 밤, LED 조명으로 환해진 호그와트 안에서 지금 당장이라도 학생들이 만찬을 즐기고 있을 것만 같다.


인사이트더에이알씨


여기에 해리포터 OST까지 틀어놓는다면 마치 내가 호그와트 학생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


또한 해당 제품은 무드등 역할까지 해줘 자기 전에 방 안 분위기를 한층 더 살리는 장점도 갖췄다.


오늘 밤, 자기 전에 불 켜진 호그와트를 바라보며 마법 같은 꿈의 세계로 빠져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