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주택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10억 원짜리' 2층 캠핑카 (사진 8장)

인사이트SLRV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내가 가고 싶은 곳 어디든 편안한 내 집과 함께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여행을 사랑하는 이들, 바뀐 잠자리로 불편함을 겪어본 이들이라면 한 번쯤 던져보았을 법한 질문이다.


그런 당신의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놓은 캠핑카가 있어 한국 여행가들의 인기를 끌었다.


호주의 럭셔리 캠핑카 제조업체 SLRV가 선보인 탐험용 캠핑카 '커맨더 8X8'가 그 주인공이다.



인사이트SLRV


'커맨더 8X8'는 복층으로 구성됐다.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 설계할 수 있으며 최대 8명이 거주할 수 있다.


특히 이 차는 기존 캠핑카와 달리 주택과 유사한 넓은 거실 공간을 갖추고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탁 트인 거실은 물론 주방, 화장실, 샤워실도 갖춰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층 더 올라가면 TV와 5명 이상 수용 가능한 침대가 자리하고 있다.


각 침대 옆에는 작은 창문이 마련돼 있어 야외 경치를 감상할 수도 있다.


인사이트SLRV


'커맨더 8X8'는 8명으로 이루어진 호주의 한 가족이 몇 달 동안 여행을 하기 위해 캠핑카 제조 업체인 SLRV에 의뢰해 만들어지게 됐다. 원래 세상에 단 한 대뿐이었지만, 사람들의 요청이 쇄도하며 여러 대가 생산되고 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가족은 코로나19로 여행이 제한된 가운데 여전히 이 차를 타고 여행 중이다.


'커맨더 8X8'의 가격은 약 90만 달러로 우리나라 금액으로 9억 8천만 원의 수준이다.


집 한 채를 그대로 가져다 놓은 듯한 호주의 탐험용 캠핑카의 모습을 사진으로 만나보자.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SLR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