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더샘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더샘이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샘데이에는 갑작스러운 한파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라인을 비롯해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 집콕족들을 위한 디퓨저&캔들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드림 파운데이션·베이스'와 건조해진 입술을 위해 촉촉한 보습력을 갖춘 '페인트 립밤',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느낄 수 있는 '매트 스테이 라커', '글로우 스테이 틴트'를 50-7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장기화된 집콕 생활 속 향기로운 나만의 공간을 연출해 줄 '어반 브리즈 디퓨저∙캔들'을 60% 할인한다.


데일리룩부터 화려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에코소울 스파클링 아이∙트윙클', '스튜디오 마스카라', '에코 소울 아이브로우'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주는 저자극 필링젤 '셀 리뉴 바이오 마이크로 필 소프트 젤∙마이크로 필 인텐스 젤', 피부 상태에 따라 선택 가능한 '디 에센셜 앰플',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착한 더마 비건 코스메틱 '더마 플랜' 전 라인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된 '컬러 마스터 섀도우 팔레트', '샘물 섀도우 박스'와 세미 매트 타입으로 마스크 묻어남을 최소화한 '커버 퍼펙션 픽실러'와 '트루 핏 픽서 쿠션', '트루 핏 립 코트' 및 다채로운 컬러 베리에이션으로 그날의 무드에 따라 선택 가능한 '샘물 싱글 블러셔' 등에도 10~20% 할인을 적용했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일상과 생활 패턴이 많이 바뀐 만큼 그에 걸맞춰 이번 샘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스킨케어 라인부터 마스크 프루프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샘데이는 전국 더샘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