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LG생활건강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LG생활건강은 'CNP Rx'에서 레티날을 함유한 기존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 처방에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더해 더욱 탄탄한 탄력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탄력 강화 메커니즘을 업그레이드 했고, 토출이 편리한 튜브 타입의 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잘게 쪼개는 Noisome 기술이 적용됐으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을 함유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과 함께 더욱 생기 넘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리뉴얼된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레티날과 CNP Rx 타임 코드 콤플렉스를 함유하였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을 함유해 주름이 고민인 부위에 강화된 탄력감을 선사한다"면서 "시간이 흐를수록 짙어지는 주름이 고민이라면 이번 신제품으로 집중 관리를 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 리바이브 비타에이 콘투어크림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온, 갤러리아몰, AK몰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