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갔다가 "뭐하는 분?" 상인들 질문에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의 답변 (영상)

인사이트YouTube '이마트 LIVE'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뭐 하시는 분이에요?"


전라남도 해남의 한 재래시장에 방문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한 상인으로부터 이 같은 질문을 받았다.


지난 10일 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 '이마트 LIVE'에는 '배추밭 비하인드와 시장에서 장 본 이야기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해 말, 전라남도 해남에서 촬영한 이마트 광고 뒷이야기를 담은 영상으로 정용진 부회장이 해남의 한 5일장에서 직접 장을 보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마트 LIVE'


이날 정용진 부회장은 인정 넘치는 재래시장에서 각종 식재료를 구입했다.


그중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 건 다름 아닌 한 상인의 질문이었다. 정용진 부회장을 본 한 상인은 그를 향해 "뭐 하시는 분이냐"라고 물었다.


질문을 받은 정 부회장은 "저요? 장사해요"라고 대답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정 부회장은 서리태, 두부 등을 구입했다. 이에 상인은 "셰프요?"라고 재차 물었다.


상인의 질문에 그는 "예"라고 멋쩍게 웃으며 대답했다.


인사이트YouTube '이마트 LIVE'


재래시장을 방문한 정용진 부회장의 인간미(?) 넘치는 모습에 누리꾼들의 크게 호응했다.


이들은 "틀린 말은 아니지만 엄청...엄청 큰 장사를 하죠", "이 남자 자꾸 눈이 간다", "너무 멋있다", "친근감 느껴진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상인과의 대화 장면을 두고 몇몇 누리꾼들은 "마트 때문에 재래시장 상권 죽을까 봐 걱정(?) 돼 얼버무린 거 아니냐"라고 추측하며 상인을 위한 배려가 돋보인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지난달 이마트 해남 배추 광고에 직접 등장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다.


YouTube '이마트 LIV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