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팩 단골손님' BTS···"작년 갤Z폴드2 이어 갤S21도 공개한다"

인사이트Twitter 'SamsungMobile'


[뉴스1] 이창규 기자 = 삼성전자가 다음 주 온라인으로 진행될 언팩 행사에서 방탄소년단(BTS)의 출연을 시사했다.


삼성전자는 10일 트위터를 통해 "우리가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 그것(언팩)은 엄청날 것"이라며 "14일 삼성 언팩을 시청해라"라는 글과 함께 BTS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8월 열린 온라인 언팩에서도 BTS가 갤럭시Z폴드2를 개봉하고 제품을 칭찬하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따라 이번 언팩에서도 BTS가 갤럭시S21을 공개할 것으로 전망된다.


갤럭시S21은 후면 카메라 디자인이 바뀌고 갤럭시S 시리즈 최초로 갤럭시노트의 시그니처인 S펜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 사진=인사이트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갤럭시S21은 Δ갤럭시S21 Δ갤럭시S21 플러스(+) Δ갤럭시S21 울트라 3종으로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가격은 삼성전자의 5G 플래그십폰으로는 최초로 100만원 이하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S21는 99만원대, 갤럭시S21+는 120만원대, 갤럭시S21 울트라는 145만원대에 책정될 전망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언팩에서 갤럭시S21과 함께 무선이어폰인 갤럭시버즈 프로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갤버즈 프로는 전작보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ANC)이 향상되고 주변음 허용모드도 조절할 수 있으며 IPX7 방수 등급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언팩은 미국 동부시간으로 오는 14일 오전 10시(한국시간으로 15일 0시)에 열린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