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남양유업 케어비, 웹어워드 코리아 2020 대상 수상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영유아식 브랜드 케어비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남양유업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영유아식 브랜드 케어비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한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생활쇼핑몰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전했다.


웹어워드 코리아 2020은 3,800여 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 위원단이 올 한해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한다.


케어비는 지난해 3월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이 새롭게 런칭한 영유아식 브랜드로, 아기 월령에 맞는 균형 잡힌 밸런스 식단과 함께 유전자 분석을 토대로 내 아이에게 더 필요한 영양을 담은 영양 맞춤 식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남양유업


케어비는 영유아식 정보를 제공하기에 적합한 디자인 및 편안한 컬러감 등을 통해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점과 맞춤형 콘텐츠 구성 등으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는 점에서, 평가위원단 전반이 높은 점수를 줬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엄마들이 원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 구성과 함께, 방문 고객들이 편안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만들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발전과 관리를 통해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