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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진로 첫 페트 출시로 가정시장 확대 나선다

하이트진로가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 시장 확대, 강화에 나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하이트진로가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 시장 확대, 강화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 2종이다. 코로나 이슈, 홈술 트렌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은 가운데, 특히, 640㎖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페트 또한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처음 선보이는 진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벨과 뚜껑 역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 눈에 잘 띄며 패키지의 매력도를 한껏 높였다.


지난 10월, 하이트진로는 가정에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60㎖의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해, 출시 한 달만에 100만팩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7일에는 배달, 포장용 시장을 고려해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진로 페트는 금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