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맘스터치, '두유노우 싸이버거?' 광고 캠페인 방영한다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해마로푸드서비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해마로푸드서비스는 맘스터치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싸이버거를 주제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맘스터치 광고에는 지난 16년간 싸이버거를 꾸준히 사랑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았다.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하루에 14만 개', '16년간 3억개' 총 두 편으로 방영된다. 콘셉트는 '두유노우 싸이버거?'로 '버거계의 핵인싸이', '완전 넘싸이벽' 등의 키워드를 이용하여 싸이버거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인기를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2005년 출시돼 치킨 버거 및 가성비 버거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싸이버거가 누적 판매 3억 1천만 개를 돌파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으로 환산하면 우리나라 국민 한 명당 6개씩은 싸이버거를 맛본 셈(인구 수는 통계청 2020 장례인구추계 기준)이다. 올해 2020년 기준으로 하루에는 약 14만 개(2020년 1-9월 데이터 기준)가 팔리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해마로푸드서비스


싸이버거가 이렇게 인기를 끌 수 있었던 것은 맘스터치가 고집하는 '애프터 오더 쿡' 시스템에 있었다.


맘스터치는 모든 메뉴에 주문 후 조리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언제 주문해도 금방 조리한 것 같은 바삭바삭하고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맘스터치의 대표메뉴인 싸이버거는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는 두툼한 통 닭다리 살 패티와 신선한 야채, 소스의 절묘한 조화로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맘스터치의 대표 모델이자 싸이버거의 오랜 팬인 배우 안재홍이 출연하여, 1인 10역을 각양각색의 매력으로 선보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해마로푸드서비스


안재홍은 내공 깊은 연기력으로 큼직한 크기의 싸이버거를 들며 "얼마나 맛있~개", "이거 보라~지" 등의 대사를 능청스럽게 소화했다. 안 배우는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현장 분위기를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해마로푸드서비스의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브랜드 철학을 그대로 보여주는 맘스터치의 대표 버거"라면서 "특히 MZ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아 치킨버거 및 가성비 버거의 대명사로 자리잡았다"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가맹점주·직원들과 소통하고 상생하고자 하는 맘스터치 브랜드 철학은 그대로 지켜나갈 것"이라면서 "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새로운 고객 경험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