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풍선 쏘던 '열혈팬'과 결혼하는 BJ 고은이 남편의 얼굴을 공개하자 '난리'가 났다

인사이트Instagram 'euny_ynue'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아프리카TV 인기 BJ 고은이 훈남 남편을 공개했다.


앞서 BJ 고은의 남편은 고은이 출연하는 방송에 별풍선을 많이 쏜 일반인 '열혈팬'으로 알려졌다.


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최근 남편 얼굴이 공개된 것이다.


BJ 고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uny_ynue'


공개된 사진에는 아름다운 신부 고은과 훈훈한 비주얼을 뽐내는 남편의 모습이 담겼다.


베일에 싸여있던 남편의 얼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연예인 뺨치는데 돈도 많고 완벽한 사람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 중에서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건 자신의 상상과는 다른 비주얼에 다소 놀랐다는(?) 누리꾼들의 반응이었다. 이들은 "'열혈팬'이라길래 배불뚝(?) 아저씨 생각했는데 사진 보고 놀랐다", "일반 아잰줄 알았는데 다 가졌네", "뭐야 잘생겼잖아"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Instagram 'euny_ynue'


이들의 댓글을 본 또 다른 누리꾼은 "나도 '열혈팬'인데 배불뚝 아저씨 아니다"라는 반응을 보여 누리꾼들을 폭소했다.


한편, 앞서 지난 7월 BJ 고은은 '아프리카TV' BJ 봉준 방송을 통해 "일단 제가 좋아하는 분이 있어서 결혼을 하게 되면 꼭 말씀드릴 거라고 했는데,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라며 "올해 결혼을 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 지난 3일에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임신 사실을 알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