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유니타스 '경단기', 2022대비 과목개편 라이브 설명회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ST유니타스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ST유니타스의 경찰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오는 25일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개편으로 인해 중요성이 높아진 법 과목 대비를 위한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내년도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에게 1타 강사들이 전하는 학습방향과 전략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현행 경찰공무원 시험은 영어와 한국사만이 필수과목이지만, 내년부터는 선택 고교과목(국어,수학,사회,과학)이 제외되고 헌법·형사법·경찰학개론이 필수과목에 포함된다.


업무 특성에 맞는 직무역량 검증 강화 및 경찰공무원 전문성 제고를 위해 법 과목을 필수로 치르도록 개편된 것이다. 이에 헌법, 형사법, 경찰학개론 등 이른바 '3법' 과목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법 과목은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핵심 과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경찰공무원 수험 시장에서 60%에 달하는 점유율을 기록하며 업계 최다 합격생을 보유한 경단기는 이번 라이브 설명회에서 개편되는 시험에 빠르게 적응하고 준비하고자 하는 경찰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형사법 김중근, 헌법 윤우혁, 경찰학 김현조 강사 등 명실상부 1타 강사와 함께 2022년 과목개편 내용 및 법 과목을 공략하는 수험정보와 커리큘럼을 소개한다.


경단기의 2022대비 과목개편 라이브 설명회는 오는 25일 오후 7시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생중계된다.


설명회 참석 후 커리큘럼 등록 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경단기의 과목개편 라이브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