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100% 제주감귤을 담은 신제품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엔제리너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엔제리너스가 자연 그대로 제주감귤 100% 담은 시즌 메뉴 4종을 오는 12월 27일까지 39일간 한정적으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음료는 제주감귤의 Fresh함을 통째로 담은 '제주감귤품은주스', 요거트 특유의 새콤함과 제주감귤이 조화를 이룬 '제주감귤요거트스노우', 향긋한 시나몬과 풍부한 제주감귤의 향을 더한 '제주감귤품은차' 등이다.


이와 함께 부드러운 크레이프 베이스에 감귤 향을 가득히 느낄 수 있는 디저트 '제주감귤향긋크레이프'를 출시하여 제철과일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삼국시대부터 재배되었을 것으로 추정되는 감귤은 조선시대에 들어 해마다 나라에 바치는 주요 공물로 인정 받았다.


매년 제주도의 감귤이 진상돼 올라올 때 임금은 성균관 유생들의 학문을 권장하기 위해 하사했다는 기록도 있다.


제주감귤은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다는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베타크립토잔틴 성분도 들어있어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에서 준비한 제철과일 음료로 이번 겨울 건강과 맛 모두 챙기시길 바란다"며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과 함께 보다 편리하게 모바일 및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