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너도 나도 사과깎기 달인!? 애플폭스가 준비한 미리크리스마스 이벤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최근 인스타그램에 '사과껍질' 깎은 인증샷이 도배 되고 있고 해시태그도 달리고 있다. 


갑작스러운 유행은 무엇 때문일까. 


바로 '사과깎기의 달인' 챌린지에 참가하기 위해서다. 사과껍질을 끊기지 않고 한 번에 깎는 1인자가 된다면 숙소+여행비 모두 지원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날 수 있다. 


그렇다면 이 특별한 기회를 느낄 방법을 알아야겠다. 


인사이트하이네켄코리아


이 이벤트는 '애플폭스'가 진행한다. 애플사이다 브랜드 '애플폭스'는 겨울을 맞이해 사과껍질을 한 번에 깎는 달인 찾기라는 유쾌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애플폭스는 전세계에서 엄선된 신선한 사과로 만든 도수 4.5도의 '애플사이다'이다. 


달콤하고 싱그러운 사과 본연의 맛이 풍부하게 느껴져 평소 술을 좋아하는 '술덕후'부터 아주 독한 술이 부담스러운 '알쓰'들도 두루 즐길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인사이트하이네켄코리아


입과 기분을 즐겁게 하는 애플폭스는 1등에게 한국의 리틀포레스트, 경북 청송으로 크리스마스 연휴 3박 4일 스테이를 선물한다. 추첨을 통해 팀 당 최대 4명씩, 두 팀을 선별할 예정이다.


애플스테이는 크리스마스 연휴인 다음 달(12월) 23~26일까지이며, 4일간 청송 한옥 민예촌의 고즈넉한 고택이 제공된다. 


휴식, 놀거리, 자유롭게 먹고 즐길 수 있도록 애플폭스에서 힐링지원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인사이트하이네켄코리아


애플스테이 기간 중 하루는 무료 스냅촬영도 진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2등(100명)은 고당도 사과 1박스, 3등(200명)은 착한 애플링과 전용잔 키트가 제공된다. 착한 애플링은 애플폭스가 직접 수해 피해 농가에서 구매한 사과로 제작한 가니쉬다. 


인사이트하이네켄코리아


애플폭스 측은 "'사과깎기의 달인' 이벤트는 사과를 깎고, 찍고, 올리는 쉬운 방식으로 진행된다"라면서 "사과를 깎는 사진과 영상을 찍어 #애플폭스 #사과깎기의달인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애플폭스 인스타그램 계정(applefox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올겨울 사과향이 가득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다면 '사과깎기의 달인'에 한 번 도전해보는 게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