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뚜껑 날아가고 땅 쳐봐야 소용없다"...유산균을 머리에 양보해야 하는 이유

인사이트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최근 30대 이하 연령 층에서 탈모 환자가 빠르게 늘고 있다.


최근 4년간 꾸준히 증가해 어느덧 탈모 환자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탈모는 더는 중장년층한테만 찾아오는 질병이 아니다.


탈모는 치료가 어렵다 보니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다. 젊은 연령 층에서는 이미 샴푸 등 탈모를 완화해주는 제품이 인기를 끈 지 오래다.


요새는 정제수를 줄이고 유산균과 프로바이오틱스 등을 첨가한 어헤즈 샴푸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어헤즈 샴푸는 정제수 대신 유산균수 45% 함유로 두피 면역력을 강화하도록 도와주며 두피 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줘 두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한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무엇보다 성분이 주목 받고 있다. 바로 '김치 유산균'이 함유돼있다는 점이다. 샴푸에 김치 유산균이 들어있다고 하니 생소하겠지만, 이미 과학자·연구자들 사이에서는 김치 유산균의 새로운 기능이 주목 받고 있었다. 


단국대 서주태 교수(현 서주태 비뇨기과 원장), 이효석 교수팀의 김치유산균 제제의 발모촉진 작용을 검증한 연구결과가 세계 3대 남성학 저널(SCIE) 중의 하나인 "World Journal of Men's Health"에 세계 최초로 온라인 게재됐다.


탈모증이 있는 피험자(남성 23명, 여성 23명)를 대상으로 김치에서 추출한 생유산균 제제의 발모촉진 작용을 검증한 결과 남녀 모두 탁월한 발모촉진 효과를 발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이미 "김치 유산균은 먹지 않고 머리에 사용한다"는 말이 돌고 있다. 머리에 쓸 때 그만큼 효과적이어서다. 


인사이트어헤즈


어헤즈는 최근 새 얼굴에 '트로트 대세' 이찬원을 선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찬또배기' 이찬원은 그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탈모 걱정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호소했는데, 탈모 전문 샴푸 브랜드 모델이 되면서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본


어헤즈는 그런 이찬원의 팬미팅을 개최하기로 하면서 새 기획세트 2종을 공개했다.


기획세트 2종은 스페셜 굿즈 기획세트와 굿즈 기획세트다. 스페셜 굿즈 기획세트에는 탈모 샴푸 2종, 바디워시, 브러쉬 필터 샤워기와 함께 굿즈 5종, 팬미팅 추첨권 5장이 포함돼 있다.


인사이트어헤즈


특히 이찬원 사진이 프린팅된 텀블러와 휴대폰 그립톡, 포토카드 3종 등 굿즈는 스페셜 굿즈 기획세트에서만 얻을 수 있어 그 희소성이 남다르다.


굿즈 기획세트는 샴푸 2종과 굿즈 1종, 팬미팅 추첨권 1장으로 구성돼 있다.


어헤즈는 스페셜 굿즈 기획세트를 14만 5,800원에서 42% 할인된 가격인 8만 4,900원에 판매하고 있다. 7만원인 굿즈 기획세트는 57% 할인된 2만 9,900원에 출시했다.


인사이트어헤즈


어헤즈와 함께하는 '또근또근데이트 팬미팅'은 내년 1월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어헤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이후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자동 추첨 방식으로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팬미팅은 100~300명 규모로 예상되며, 공연, Q&A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남녀노소 다양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팬미팅 개최에 더 이목이 집중된다.


적적하기만 한 겨울 흥이 넘치는 이찬원의 목소리를 들으면서 탈모까지 예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반응이 나온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탈모에 고생하고 있다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은 선택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어헤즈


어헤즈는 팬미팅에 그치지 않고 더 많은 이벤트를 예고하기도 했다.


어헤즈 관계자는 "공식 모델 이찬원과 함께 하는 단독 팬미팅 '또근또근데이트' 개최소식과 함께, 특별 기획전에서 스페셜 굿즈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식 모델 이찬원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바로가기)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