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깨끗한나라 '순수한면X틈새라면' 컬래버레이션 '그날이라면' 한정판 출시

인사이트깨끗한나라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한 달에 한 번씩 찾아오는 예민해지기 쉬운 그 날, 매운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면 이 기사에 주목하자.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식품기업 팔도의 '틈새라면'과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했다.


인사이트깨끗한나라


19일 깨끗한나라는 스트레스 받는 그날 매운 라면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라는 의미를 담은 '스트레스 제로' 컨셉의 '그날이라면'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


'그날이라면'은 순수한면 제로 소형, 중형, 대형으로 구성됐다. 순수한면 이미지와 틈새라면 이미지가 대비 되도록 포인트를 주어 화려하게 만든 제품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깨끗한나라


여기서 '순수한면 제로'는 100% 순면 커버를 적용한 생리대로 피부 스트레스와 성분 걱정이 없는 '피부 걱정 제로', '성분 걱정 제로'가 특징이다.


특히 100% 순면을 사용하는 제품에만 부여되는 '내추럴 트레이드마크'를 획득한 것은 물론이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인사이트깨끗한나라


국내 최초의 인체적용시험 전문 기관인 '엘리드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는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부드러움을 인증 받기도 했다.


인사이트깨끗한나라


'그날이라면'은 19일부터 깨끗한나라 공식 네이버 직영몰에서 5,0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민감해지기 쉬운 그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구매해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