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20℃ 서울
  • 18 18℃ 인천
  • 21 21℃ 춘천
  • 22 22℃ 강릉
  • 20 20℃ 수원
  • 20 20℃ 청주
  • 21 21℃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2 22℃ 대구
  • 19 19℃ 부산
  • 20 20℃ 제주

하트퍼센트,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인기로 온라인 편집샵 'W컨셉' 입점한다

하트퍼센트가 W컨셉에 입점하며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트퍼센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하트퍼센트가 W컨셉에 입점하며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하트퍼센트는 인디 브랜드로서 철학과 신념을 가지고 진정성과 꾸준함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지난 10월 '도트 온 무드 아이팔레트' 3종을 선보였다.


런칭 프로모션으로 아이팔레트를 선택하면, 원하는 립스틱이나 립틴트 정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계획했고, 한정판으로 출시해 인기를 끌었다.


아이팔레트 3종과 립스틱 8종 또는 아이팔레트 3종과 립틴트 8종 중 원하는 아이팔레트 컬러와 립컬러를 선택하여 나만의 컬러로 취향에 맞는 선물을 구성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 상품은 총 48가지의 취향을 조합할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Z세대에 취향을 적중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트퍼센트


특히, 메이크업 제품 선물 시 선물받는 사람에게 맞는 취향 컬러 선택의 어려움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언택트 시대에 더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고 하트퍼센트 관계자는 말했다.


또한, 하트퍼센트는 W컨셉에 공식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채널을 늘리고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