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 최단시간 완판기록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하이트진로는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진행한 '이슬캠핑 굿즈전' 4종류가 평균 판매 시작 30초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진행한 '요즘쏘맥 굿즈전' 평균 매진 시간이었던 56초에 비해 약 두배 빨라진 수치다.


이슬캠핑 굿즈는 야외에서 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하이트진로가 소장가치와 활용도가 높은 캠핑용품들로 엄선했었다.


지난 19일 '참이슬x테라폴딩박스' 1,000세트가 23초만에 품절된 것을 시작으로 '테라x스탠리 텀블러' 250개가 판매 16초만에 매진됐으며, '참이슬x진로 코르크 미니블루투스 스피커+소주잔세트' 900개가 44초, 전국대형마트 품절대란의 주인공인 '테라 보냉카트' 3,000개가 37초만에 완판 됐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진행한 '요즘쏘맥 굿즈전'에 이은 두번째 행사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과 요청이 이어지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슬캠핑 굿즈' 판매기간동안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하이트진로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달라진 환경에서도 홈술과 야외캠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이트진로만의 감성을 담은 '요즘쏘맥 굿즈'와 '이슬캠핑 굿즈'를 선보이며 주류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만이 선보일 수 있는 국내최초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며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등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