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일주일간 배민서 '파리바게뜨' 포장 주문하면 4천원 할인

인사이트파리바게뜨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코로나로 집콕하는 요즘, 사람들의 곁에 떼려야 뗄 수 없는 존재로 급부상한 게 있다.


바로 '포장·배달 주문'이다. 외출이 줄어들자 집에서 간단하고 맛있는 한 끼를 먹기 위해 배달 어플을 사용하는 이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오늘은 포장·배달 덕후들, 그중에서도 1일 1빵을 외치는 이들을 위해 특별한 행사를 소개하고자 한다.


인사이트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오는 11월 1일까지 배달의 민족에서 '포장 주문'으로 주문 시 최대 4천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비대면 소비의 확산에 따라 포장∙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소비자들은 행사 기간 서비스를 이용하면 파리바게뜨 전 제품을 최대 4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 민족 앱 내에 있는 파리바게뜨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받아 제품 주문 시 적용하면 된다.


인사이트파리바게뜨


'포장 주문' 시 적용되는 4천 원 쿠폰과 '배달 주문' 시 적용되는 2천 원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되며, 최소 주문 금액은 '포장 주문' 시 1만 원, '배달 주문' 시 1만 2천 원이다.


아이디 당 1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한편, 파리바게뜨는 픽업 서비스의 채널 확대에 나서고 있다.


픽업 서비스는 소비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후 주문 및 대기 없이 제품만 바로 안전하게 받을 수 있으며, 배달료의 부담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인사이트파리바게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