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이던 3살 연상 '동네 오빠'와 3개월째 연애 중이라 고백한 조두팔

인사이트YouTube '풍자테레비'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성형 수술 공개로 화제를 모았던 유튜버 조두팔이 연애 사실을 고백했다.


26일 유튜버 풍자는 "조두팔의 '공개연애'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인터뷰를 진행하던 조두팔은 시청자의 '남자친구 있냐'는 질문에 쿨하게 연애 사실을 고백했다.


갑작스러운 연애 고백에 시청자들은 조두팔의 러브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폭발시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풍자테레비'


조두팔이 현재 3개월째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는 3살 연상의 동네 오빠였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던 포인트는 현재 남자친구가 과거 조두팔의 첫사랑이었다는 것이다.


조두팔은 "굉장히 제가 사랑하는 사람이에요"라는 말로 남자친구를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녀는 인터뷰 내내 부끄러운 듯 수줍은 미소를 선보여 누리꾼들을 미소 짓게 만들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풍자테레비'


남자친구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조두팔은 "전날 밤에 김밥을 먹고 싶다고 했는데 아침에 나가보니 남자친구가 김밥을 싸고 있더라"라며 "남자친구가 로맨틱 가이다"라고 자랑했다.


그러면서 "절 사랑해 주는 사람이 있어서 요즘 정말 행복하다고 느낀다"라고 고백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첫사랑이랑 연애라니!", "행복해 보이셔서 너무 기분이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두팔은 통통 튀는 매력과 성형 고백으로 누리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47만 유튜버다.


YouTube '풍자테레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