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사귀어줄래?"...여사친 유이에 무릎 꿇고 고백하는 장면 내보낸 조재원 (영상)

인사이트YouTube '조재원'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찐남매 케미로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튜버 조재원과 유이가 달달한 커플(?)이 된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조재원'에는 '결국, 유이랑 그렇게 되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홍대에서 샌드박스와 만난 꽃보다유이와 조재원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등장부터 티격태격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재원'


샌드박스 측은 두 사람에게 하고 싶은 콘텐츠가 있냐고 질문했다. 조재원과 유이는 음원 준비를 하고 싶다고 답했다.


실제로 유이는 지난 2018년 '오빠의 비타민'이라는 음원을 발매했고 조재원 역시 2017년 '쉬었다 가자'라는 음원을 발매한 바 있어 현실성 있는 콘텐츠였다.


그렇게 두 사람은 함께 달달한 사랑 노래가 담긴 '폴링 인 러브(Falling in Love)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유이에게 일명 '트렁크 고백'을 하는 조재원의 로맨틱한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재원'


조재원은 빨간 장미 꽃다발을 들고 "어색해지더라도 너에게 한 번 고백해보려고 해"라며 달달함을 풍겼다.


그는 "나랑 사귀어줄래?"라며 유이 앞에 무릎을 꿇어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시청자들은 "결혼 축하드려요", "노래 너무 기대된다", "신혼여행은 어디로 가시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조재원과 유이가 함께한 사랑 노래 '폴링 인 러브'는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YouTube '조재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