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인 오늘(23일) 배민서 BBQ '8천원' 할인

인사이트Instagram 'bbq.chicken.insta'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쿠팡이츠에서 BBQ 전 메뉴 최대 8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5일까지 배달의민족 앱과 쿠팡이츠 앱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기간 동안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해 사용하는 방식이며, 아이디당 1일 1회 사용이 가능하다.


배달의 민족의 경우 최소 주문 금액은 15000원이며, 배달 주문 시 4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bbq.chicken.insta'


포장 서비스인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6000원 할인이 제공되며, 여기에 배민페이로 결제 시 2000원이 추가 할인되어 최대 8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의 경우 앱에서 누구나 전 메뉴 8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8000원이다.


또한 쿠팡이츠의 서비스 가능 지역이 대폭 확대된 만큼 보다 많은 지역에서 BBQ 제품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출시 2주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하고, 새로운 모델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 또한 조회수 300만을 넘기는 등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이에 보다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BBQ 치킨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평소 BBQ 치킨을 좋아한다면 역대급 할인혜택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bbq.chicken.inst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