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들의 만남" 카카오프렌즈,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 에디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커머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27일 아트 크루 브랜드 '아이앱 스튜디오'와 협업해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와 아이앱 스튜디오의 협업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당시 출시와 동시에 티셔츠가 품절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협업의 주제는 '원 마일 웨어'로 코로나19로 인해 장거리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가벼운 외출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중한 일상을 돌아볼 것을 제안하고자 준비했다.


이번 '니니즈X아이앱 스튜디오' 에디션은 강력한 10∙20세대 팬덤의 공감과 응원 속에 세대를 대변하는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는 죠르디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가벼운 외출과 어울리는 의류·패션잡화·휴대폰 액세서리 등 총 8종으로 구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커머스


의류의 경우 후드집업, 반바지, 반소매 티셔츠로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좋은 회색, 검은색 계열의 무채색을 사용했으며, 옷 앞·뒷면에 아이앱 스튜디오 영문 레터링과 함께 소매와 바짓단에는 죠르디 캐릭터 모양의 고무 태그가 포인트로 장식됐다.


마실 콘셉트에 어울리는 에어팟프로 케이스, 스트랩 폰 케이스 3종(아이폰11pro, x·xs갤럭시 S20), 슬리퍼도 출시한다.


검은색 베이스에 죠르디의 시그니처 표정이 새겨져 있어 세련되면서도 죠르디의 특색이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준비했다.


이번 에디션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오후 3시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선보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카오커머스


선물하기에서는 슬리퍼와 폰 케이스, 에어팟프로 케이스만 판매하며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의류를 포함한 전 품목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판매로 품목당 1개씩 구매 제한이 있고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지난해 카카오프렌즈에서 처음 아이앱 스튜디오와 진행한 협업 프로젝트가 고객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두 번째 프로젝트도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답답한 일상 속에서 실용성과 개성을 살린 이번 에디션으로 기분전환 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