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무광 블랙'에 스벅 로고 박혀 시크함 폭발하는 스타벅스 '블랙 데비 머그컵'

인사이트Instagram 'leehj3829'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신선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굿즈 맛집'으로 불리는 스타벅스에 역대급 굿즈가 등장했다.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올 블랙 컬러가 매력적인 '블랙 데비 머그'가 그 주인공이다.


블랙 데비 머그는 화려한 색상의 다른 제품들과 달리 심플한 블랙 컬러로 남다른 존재감을 자랑한다.


이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블랙 데비 머그 구매 인증샷이 속속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borami_yam'


인사이트Instagram 'hyun_ju1022'


블랙 데비 머그는 블랙 컬러를 활용해 계절과 성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매트한 블랙 컬러의 머그잔 하단에는 작은 스타벅스의 상징 '사이렌 로고'를 배치해 세련미와 심플함이 돋보인다.


중후한 느낌과 달리 블랙 데비 머그는 한 손으로 들어도 부담이 전혀 없을 정도로 가볍다.


또한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손잡이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결로가 발생하지 않도록 내열 구조로 제작해 실용성을 살렸다.


인사이트Instagram 'leehj3829'


인사이트Instagram 'niceshin'


머그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책상에 두고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다.


특히 무난한 색상 때문에 어디에나 찰떡같이 어울려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후문이다.


어느새 추워진 날씨가 가을을 지나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리고 있다.


블랙 데비 머그에 따뜻한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잠시 추위를 잊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yunchoi201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