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예뻐 구매욕구 폭발시키는 '매일우유X본챔스' 한정판 굿즈 에디션

인사이트Instagram 'freshmaeil'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어머, 이건 무조건 사야해!"

매일유업이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워 소장하고 싶은 굿즈를 내놨다.


최근 매일우유는 본챔스와의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겨울을 따뜻하게 지켜줄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귀여운 아이폰, 에어팟 케이스 제품까지 내놓아 매일우유와 본챔스 덕후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매일우유 X 본챔스의 콜라보 제품으로는 실용성 넘치는 매일우유의 레트로 디자인을 재해석한 쇼퍼백과 시원한 블루 컬러로 남성이 앉아도 거뜬한 캠핑필수템 밀크박스가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reshmaeil'


또한 따스하고 폭신한 양털 원단의 담요, 매일우유 후레쉬팩 모양을 본뜬 슬링백도 인기다.


이외에도 매일우유의 일러스트가 담긴 아이폰11 프로, 아이폰 11 휴대폰 케이스와 에어팟 케이스가 판매 중이다.


모든 제품은, 보고 있다 보면 나도 모르게 우유 한 모금을 마시고 싶은 푸른빛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해당 제품들을 구매하면 또 하나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바로 고소한 매일우유 레트로 팩 200ml 24팩을 함께 증정하는 것이다.


보기만 해도 소장 욕구가 폭발하는 매일우유와 본챔스 콜라보 한정판 제품이 궁금하다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매일우유' 또는 '본챔스'를 검색하면 된다.


신선하고 매력적인 매일우유 콜라보 제품을 둘러보고, 마음에 드는 것이 있다면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해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freshmaei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