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클린 뷰티 대표주자 '세이키세'가 지구를 생각하며 만든 순하고 촉촉한 '클리어 웰니스'

인사이트사진제공=세이키세(SEKKISEI)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최근 들어 가장 주목받는 뷰티 트렌드는 단연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손에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는, 지속 가능한 삶에 대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환경 보호와 함께 윤리적이고 똑똑한 소비를 중요시하는 추세로 변화하고 있으니 말이다.


이와 함께 안전한 성분을 넘어서 패키징부터 제품 제조 과정까지 친환경을 실천하면서 클린 뷰티의 범위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세이키세(SEKKISEI)


이런 가운데 지난 35년 동안 세계 각국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세이키세'가 클린 뷰티로 주목받고 있다.


세이키세는 착한 화장품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자리 잡기 이전인 지난 2009년부터 바다 생태계를 보호하는 'SAVE the BLUE'라는 환경 캠페인과 함께 클린 뷰티의 가치를 이어오면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힘입어 세이키세는 지난 10월 1일 클린 뷰티 브랜드 '클리어 웰니스(CLEAR WELLNESS)' 라인을 공식 런칭했다.


인사이트사진제공=세이키세(SEKKISEI)


특히 올해는 브랜드의 탄생 35주년을 맞아 글로벌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존의 '설기정(雪肌精)'이라는 한문 표기 대신 '세이키세(SEKKISEI)'로 리브랜딩 했다.


이 첫 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클리어 웰니스' 라인은 "피부와 지구를 10년 후에도 아름답게"라는 컨셉 아래 피부와 지구 환경을 해치는 요소를 최소화했다. 


이를 위해 재활용이 쉬운 친환경 패키징, 제품명을 음각해 라벨링이 없는 보틀 등 제조 공정부터 전 과정에 걸쳐 친환경 및 지속 가능성 요소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일부품목에 한함)


인사이트사진제공=세이키세(SEKKISEI)


깔끔한 보틀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세이키세의 '클리어 웰니스'는 건강한 피부가 가진 수분 장벽에 착안해 출시되었으며,


유해 환경과 자극으로 약해지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 장벽 개선에 도움을 주어 가을철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맞춤형 보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거칠고 칙칙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투명도를 높여주는 효능 라인과 무색, 무향이라 클린 뷰티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한 프리 라인까지 총 2가지 라인으로 출시돼 각자의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도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세이키세(SEKKISEI)


피부 건강과 지구 건강을 동시에 생각하는 똑똑하고 착한 소비자들이라면 클린 뷰티를 선도하는 세이키세의 '클리어 웰니스'와 함께 가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


피부도, 지구도 활짝 피어나지 않을까.


한편 세이키세 제품은 면세점 및 전국 화장품 전문점, 시코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제공=세이키세(SEKKISE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