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바르는 홍삼 '정관장 동인비' 론칭

 

인사이트KGC인삼공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KGC인삼공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0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 홍삼 가공식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3년 홍삼 가공식품 부문이 최초 신설된 이래 8년 연속 1위를 지키고 있다. KGC 인삼 제품 '정관장'은 명실상부한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KGC인삼공사가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홍삼제조 시설인 고려인삼창은 우수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은 물론 국제식품안전협회 식품안전시스템인증까지 획득해 세계 최고 수준의 식품 안전 관리 역량을 인정받았다.


정관장은 건강식품 브랜드 국내 인지도 1위를 바탕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인사이트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온라인 쇼핑몰인 '정몰(정관장몰)'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내며 정관장 사업 다각화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KGC는 먹는 인삼을 벗어나 바르는 인삼까지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인삼이 자외선으로 인한 색소 침착을 개선하고 미백과 보습, 아토피 피부염에 효과가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를 론칭했다.


KGC인삼공사는 인삼 제품의 기능성에 따른 세분화, 젊은층의 인삼 소비 증가를 고려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대표적으로는 어린이용 홍삼 '정관장 홍이장군', 청소년 홍삼 '정관장 아이패스', 여성전문 홍삼 '정관장 화애락'과 섭취와 휴대편의성을 높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