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보습과 영양 가득 주는 '차가 차징 드롭'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럼카인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럼카인드는 고농축 영양분을 담은 차가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럼카인드 차가라인은 고보습 영양세럼 차가 차징 드롭과 차가버섯추출분말의 차가 차징 파우더로 구성되어 있어 다가오는 환절기, 겨울철에 피부와 몸의 면역력을 함께 지켜줄 세트이다.


이번에 차가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은 시베리아 차가버섯 추출물을 함유한 세럼으로 피부의 강력한 보습 효과와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며,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제형은 꿀처럼 늘어나면서 밀림없이 쫀쫀한 발림성이 특징이며, 보습 유지력 효능 테스트를 완료해 냉온〮풍 등의 외부 환경에 대비하여 피부에 영양 보호막을 생성해 줄 수 있어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에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럼카인드


같은 차가라인으로 구성되어 오는 28일 런칭 예정인 '차가 차징 파우더'는 세럼과 같은 성분인 차가버섯을 추출한 분말로, 원재료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차가버섯의 베타글루칸 및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며 사용법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세럼카인드 차가 차징 드롭은 10월 15일, 차가 차징 파우더는 10월 2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허그미차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허그미차가' 이벤트는 힘든 일상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여서 위로가 되는 따뜻한 순간을 이미지로 인스타그램에 #허그미차가 #세럼카인드 #차가차징드롭 #위로세럼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허그미 차가세트인 차가 차징 드롭과 차가 차징 파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1월 15일까지 한달간 인스타그램과 자사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