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0월 멤버십데이'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니스프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가 오는 17일까지 '10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제품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왕벚꽃, 브라이트닝 포어, 트루케어 라인 단품을 포함해 노세범 파우더, 노세범 팩트의 경우에는 등급 상관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멤버십데이 기간 동안 모든 회원 대상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비비드 코튼 잉크, 마이 퍼퓸 스틱 등 일부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클리어런스 세일까지 진행된다.


'10월 멤버십데이'와 더불어 매일 새로운 품목에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릴레이 원데이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해당 기획전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각 날짜별로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을 정가 대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18일에는 이니스프리 인기 맨즈케어 포레스트 포맨 2종, 포레스트 올인원 에센스, 포레스트 프레시 스킨 및 로션 등에 할인가가 적용된다.


클리어런스 최대 50%와 함께 더 풍성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0월 멤버십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