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할로윈 스윗펌킨·스윗갈릭 마카롱' 시즌 한정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할로윈을 맞아 유머와 즐거움을 더한 이색적인 할로윈 시즌 마카롱 2종을 10월 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헬로 플레이풀 할로윈'을 테마로 한 이번 마카롱은 귀여운 유령 캐릭터가 그려진 초콜릿이 올라간 꼬끄에 단호박, 마늘 등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필링 재료를 결합해 투썸플레이스만의 유니크한 플레이버와 재미를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로윈 스윗펌킨 마카롱은 할로윈을 상징하는 '잭 오 랜턴'을 모티브로 가을 대표 식재료이자 친숙한 재료인 단호박과 크림치즈 베이스에 오렌지향을 가미한 필링을 채워 특별한 가을의 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할로윈 스윗갈릭 마카롱은 할로윈에 등장하는 유령들이 싫어하는 '마늘'을 모티브로 은은한 마늘향과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마늘빵을 연상시키는 FUN콘셉트의 갈릭 플레이버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할로윈 마카롱 2종은 기존 제품이 아닌 오직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꼬끄 위에 올라가는 초콜릿 사인판 또한 직접 디자인하여 제작됐다.


친구 또는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할로윈 마카롱 전용 기프트 박스 상품(3개입)도 마련되어 있다.


투썸플레이스 담당자는 "할로윈을 맞아 특별한 플레이버의 마카롱을 준비했다"라며, "투썸의 시즌 한정 마카롱을 선물하며, 달콤한 간식을 나눠 먹는 할로윈 놀이 문화인 '트릭 오어 트릿(Trick or Treat)'을 즐기는 것으로 시즌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의 할로윈 마카롱 2종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바일투썸 앱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및 결제 서비스인 '투썸오더'로 주문 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