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위에 녹차 휘핑 가득 올라간 스벅 할로윈 신상 '흑임자 프라푸치노'

인사이트instagram 'doooongjeol'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스타벅스의 신메뉴를 꼭 먹어봐야 하는 스벅 덕후들은 주목하자. 스타벅스가 흑임자를 활용한 역대급 음료를 출시했다.


스타벅스는 오늘(1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할로윈 특별 음료와 MD가 포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할로윈 프로모션 음료는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 리틀 위치 할로윈 라떼, 펌킨 할로윈 티 라떼로 구성됐다.


그중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는 누리꾼의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99ah.h'


인사이트Instagram 'j.e.bii'


리틀 위치 할로윈 크림 프라푸치노는 흑임자 프라푸치노에 말차 휘핑크림을 올린 음료다.


한 입만 마셔도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흑임자의 맛이 입안에 가득 퍼진다.


위에 있는 말차 휘핑크림은 쌉싸름한 맛으로 음료의 단맛을 보완하며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또한 음료 위에 콕 박힌 마녀 모자 모양의 초콜릿은 할로윈 느낌을 제대로 살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im.tab'


한편 푸드로는 할로윈 펌킨 블랙 타르트, 할로윈 허니 초콜릿 케이크, 마카롱 4종, 할로윈 초콜릿 토피넛 캔디가 준비됐다.


그 외에도 머그컵과 텀블러를 비롯한 다양한 할로윈 기념상품들도 함께 출시됐다.


매장별 재고 현황에 따라 음료는 조기 단종될 수 있으니 어서 빨리 스타벅스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