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100% '천연'덕스런 향기 뿜어내는 전미도 페브리즈 내추리스 레트로 광고(영상)

인사이트페브리즈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올해 상반기 열풍을 일으켰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가장 큰 수혜자를 꼽으라면 배우 전미도를 빼놓을 수 없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대세 배우가 된 전미도는 쏟아지는 광고 러브콜을 받으며 인기를 만끽하는 중이다.


그가 촬영한 많은 광고 중에서도 특히 페브리즈 광고는 전미도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려내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페브리즈 내추리스 신제품 라벤더&유칼립투스 향의 광고를 찍은 전미도는 '인간 라벤더'로 변신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인사이트YouTube '스멀스멀 냄새 TV'


해당 광고에서 전미도는 라벤더와 딱 어울리는 노래 '보라빛 향기'를 직접 부르며 아름다운 음색을 자랑했다.


원곡자 윤상이 편곡한 전미도의 '보라빛 향기'를 통해 최근 음원차트를 올킬한 '사랑하게 될 줄 알았어'만큼 달달한 음색을 뽐냈다.


레트로 분위기의 영상은 전미도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에서 추출한 순수 라벤더를 사용해 더욱 향기로운 100% 천연 향료로 만들어진 페브리즈 내추리스 라벤더는 전미도의 러블리한 매력과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인사이트YouTube '스멀스멀 냄새 TV'


뿐만 아니라 페브리즈 내추리스 제품은 뛰어난 탈취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페브리즈만의 우수한 제품력이 그대로 담겨 소비자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특히 유해성분 5 無첨가 및 식물유래 탈취 성분으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향과 탈취력,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분 모두 갖춘 페브리즈 라벤더&유칼립투스 향 광고를 통해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전미도의 모습을 하단 영상에서 만나보자.


YouTube '스멀스멀 냄새 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