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번엔 캠핑템이다!"···굿즈 맛집 하이트진로X11번가의 '이슬 캠핑 굿즈전'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맑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이다.


가을은 다른 말로 캠핑의 계절이라고도 불린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당한 날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떠나는 캠핑만큼 낭만적인 게 없으니 말이다.


올해도 어김없이 캠핑을 떠나는 이들을 위해 '요즘쏘맥굿즈전' 30초 완판으로 화제를 모았던 하이트진로가 이번에는 캠핑템을 준비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바로 '요즘쏘맥굿즈전'의 대란을 이을 하이트진로와 11번가의 두 번째 만남, '이슬 캠핑 굿즈전'이다.


이슬 캠핑 굿즈전은 캠핑, 차박 등이 대세인 요즘 꼭 필요한 필수템으로 구성됐다.


'참이슬X테라 폴딩박스 세트', '테라X스탠리 텀블러', '참이슬X진로 코르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소주컵 세트', '테라 보냉카트'로 총 4가지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먼저 폴딩박스는 휴대가 간편하고 수납공간뿐만 아니라 테이블, 의자, 쉘프 등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캠핑, 차박 필수템이다.


프로 캠핑러라면 꼭 사야 하는 아이템으로 2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그다음 텀블러는 맥주 전용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고 청정하게 즐길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야외에서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잔의 맛을 아는 '맥잘알'들을 위한 것으로 가격은 2만 5천 원이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코르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소주컵 세트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캠핑 감성템 블루투스와 스타일리쉬한 가죽 케이스, 실용성을 고려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캠핑용 소주컵으로 이뤄졌다.


4만 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보냉카트는 대형마트와 커뮤니티 등에서 판매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역대급 인기 굿즈다.


캠핑에도 활용도가 높아 많이 찾는 아이템으로 2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오는 19일부터 4일간 이슬 캠핑 굿즈들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다.


19일 폴딩박스 1천 개, 20일 텀블러 250개, 21일 코르크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소주컵 세트 900개(진로/참이슬 각 450개), 22일 보냉카트 3천 개 판매가 예정됐다.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혼자 또는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가을 캠핑만큼 완벽한 힐링은 없다. 여기에 캠핑의 질을 향상해주는 캠핑템까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울 것이다.


이번 캠핑은 굿즈 맛집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이슬 캠핑 굿즈들로 몸도 마음도 뻥 뚫리도록 즐겨보는 건 어떨까.


단, 이번에도 빠른 품절이 예상되니 서두르기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