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국내최초 '올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 오늘(17일)부터 '웰컴 위크' 시작

인사이트슈어베이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국내 최초 ALL CLEAN 베이스 메이크업 브랜드 '슈어베이스(SUREBASE)'가 지난 10일 론칭했다.


‘슈어베이스’는 익히 알려진 유해 성분 기준인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은 물론, 전세계 유통 중인 클린 뷰티 기준들을 총망라하여 유해/의심 성분 약 2,800개의 독자적인 노노 리스트를 구축, 이를 100% 배제 및 EWG 그린 등급으로 대체한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이다.


'슈어베이스'는 '피부가 매일 입는 옷(스테디 스킨웨어)'이라는 컨셉으로 퍼포먼스와 안전성 모두에서 최상의 만족감을 약속하는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피부와 삶 모두에게 가장 이상적인 ‘베이스 라이프’를 선사한다.


인사이트슈어베이스


실제로 첫 출시 라인업인 파운데이션은 최상의 사용감을 끌어내기 위해 3가지 식물성 피니쉬 부스터(Finish Booster)를 적용하고 UV차단제(SPF) 등의 과기능을 배제하는 등 파운데이션의 본질에 집중하였으며 그 제품력을 320명 이상의 블라인드 테스트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검증하였다.


슈어베이스는 첫 론칭을 기념해 ‘슈어베이스 웰컴 위크'를 오는 17일부터 24일까지 7일 간 진행한다. '웰컴 위크'에서는 첫 출시작인 파운데이션의 2가지 텍스처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웰컴 키트'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슈어베이스'를 검색,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웰컴 위크 이벤트에 접속하면 체험 신청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슈어베이스


세미 매트 텍스처인 '누디 스테디 파운데이션'은 초경량성과 부드러운 피니쉬를 자랑하며, 결점을 균일하게 감춰 피부 본연의 톤을 자연스럽게 살려준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극히 민감한 피부도 트러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통해 완벽한 롱래스팅 커버를 검증했다.


인사이트슈어베이스


글로우 텍스처인 '글래드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햇살에 투영된 듯 오래도록 피부에 맑고 수분감 넘치는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슈어베이스만의 워터풀 레이어 방식을 통해 번들거리는 유분감이 아닌 본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처럼 보이도록 연출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24시간 보습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극건성 피부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온종일 유지할 수 있다.


인사이트슈어베이스


슈어베이스를 선보인 '씨티케이브랜드랩(CTK BRAND LAB)'은 작년 말에 론칭한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로 인지도를 높인 회사이다.


국내외 뷰티 러버들 사이에서 독특한 제품 컨셉과 세련된 감성의 고기능 세럼들로 큰 인기를 얻으며 제품력을 인정받은 곳이기에 두 번째로 론칭한 이번 브랜드에 대해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인사이트 슈어베이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