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야동' 볼 때 필요하다는 실용성甲 '스마트폰 거치대 티슈 케이스'

인사이트Instagram 'm.o.o.n.j.i'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이거 비밀인데, AV 볼 때 최고의 제품입니다"


방 안에서 홀로 은밀한 취미를 즐기는 이들에게 입소문 나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스마트폰 거치대'가 그 주인공이다.


스마트폰 거치대 티슈 케이스는 옛날 TV 모양의 휴지 케이스로 뽑아 쓰는 티슈와 스마트폰 거치대 역할을 한 번에 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mil_e_1111'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 해당 제품은 타 휴지케이스와 달리 휴대폰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용성을 갖춘 파스텔 톤 색상의 케이스는 어떤 곳에 놓아도 계속 눈이 가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케이스 안에 갑 티슈, 물티슈 등을 넣으면 휴지 케이스가 되고 앞쪽으로 휴대폰을 넣으면 거치대로 이용 가능하다.


인사이트Instagram 'smil_e_1111'


식사를 할 때나 간식을 먹을 때 등 자신이 보고 싶은 영상을 편안한 자세로 시청할 수 있다.


무엇보다 휴지가 꼭 필요한(?) 영상을 시청할 때 안성맞춤이라는 이용자들의 후기가 지속되고 있다. 손이 자유로워 영상에 더욱 집중(?)할 수 있다는 후기도 폭발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누리꾼들은 "AV 볼 때 딱이다", "넷플릭스용으로 사용 중이다", "침대에서 영화 볼 때 편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장기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거북목을 앓고 있는 당신이라면 실용성 좋은 스마트폰 거치대를 마련해보는 것도 좋겠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